샤오미 미니선풍기 후기&장단점

안녕하세요 smaroid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5000mAh샤오미 보조배터리와 같이 구매한
'샤오미 미니선풍'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처음 배송되었을때의 포장은 빳빳한 비닐에 코어와 선풍기 날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뒷면에는 사용방법이 중국어로 표시되어있습니다. 무슨소리인지 해석은 못하지만 그림을 보면 날개를 코어에 장착하고 USB단자에 꽃아서 쓰라는것 같네요.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모터가 들어가있고 USB에 꽃는 코어와 모터에 꽃는 선풍기 날개가 있습니다. 내용물 되게 간단하네요. 물론 5000원 정도의 선풍기가 이만하면 되긴 합니다만.

장착한 모습입니다. 표면적으로 특별한것이 없어서 이사진에서는 더이상 말할 이야기가 없네요.

샤오미 5000mAh 보조배터리에 장착한 후 작동하는 모습입니다.속도는 그렇게 빠르지는 않지만 주변에서 바람이 불지 않는다면 바람의 세기는 적당합니다. 하지만 주변에서 선풍기같은것이 작동되고 있으면 바람이 다른쪽으로 빠집니다.

<장점>
1.어느곳이든 전원이 들어오는 USB단자나 보조배터리가 있으면 사용이 가능함
2.5000mAh기준으로 4시간 넘게 써도 LED표시등 1칸 정도의 전기 소모
3.크기가 작고 분리 가능해서 휴대하기 편리

<단점>
1.날개가 자주 빠짐(생각보다 자주 빠집니다. 산지 3일만에 날개 빠져서 잃어버렸습니다.)
2.고무여서 연필이나 볼펜자국등이 묻음
3.USB고장유발(이 물건때문인지는 모르지만 5000mAh 보조배터리의 출력이 더이상 되지 않습니다 이것 때문이라 확신할 수 없기에 취소선을 그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생각해놓은 후기와 장단점은 여기까지입니다.
방문 감사드리고, 도움되셨으면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큰힘이 될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상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